영국에서 자라면서 글쓰기를 시작 했습니까?
예, 아이가 된 것입니다. 실제로 아버지의 이야기에서 나왔습니다.
당신을 뉴질랜드로 데려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남편 Chris는 영국에서 박사 학위를 마친 후 에볼루션 바카라사이트 대학교에서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아이디어는 몇 년 동안 세상의 반대편에 사는 경험을 갖기 위해 몇 년 동안 오는 것이 었습니다.
Greendale에서 얼마나 오래 살았습니까?
우리는 23 년 전에 이곳으로 이사했습니다. 우리가 1 년 동안 해외 생활을 보낸 후였습니다.
Rebecca는 22 세의 나이에 부록 암 진단을 받았으며, 2002 년 13 개월 후에 사망했습니다. 그 후에는 아무것도 쓸 수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완전히 멈췄습니다. 사별에 관한 책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읽을 수 없었습니다.
그 돌을 찾는 것에 대해 더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것은 그녀의 죽음의 기념일에 있었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남편 - 나는 그가 그것에 서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그는 날카로운 것이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집어 들었습니다.
예. 글쓰기는 독방 직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같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유명한 뉴질랜드 문학 잡지 인 Takahe를 공동 설립 했습니까?
예. 1980 년대에 시인 인 데이비드 하워드 (David Howard)는 저를 울려서 크라이스트 처치에 설립 된 옥수수 검사 (Cornucopia)라는 잡지의 소설 섹션을 편집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다른 작가들에게는 대답 할 수 없지만 치열한 바람은 내 자신의 작품에 등장했습니다. 저의 소설은 종종 환경 적 요소와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이끌어냅니다.